아기랑 가기좋은 구월동 맛집 (정선본 샤브샤브 가격, 메뉴)

Posted by 혜윤아빠
2019. 7. 15. 15:00 국내여행
반응형

구월동 로데오에서 자주 가던 곳인데 아기가 생기고는 처음 가보는 것 같다.



역시나 예전에 왔던 대로 맛은 최고!

알고 있는 맛이어서 그런지 아기를 데리고도 맘 편히 올 수 있던 것 같다.

우리는 "스페셜 등심 샤브수끼 세트"를 2인분 시켰는데 아기 포함해서 3명이 먹기에 괜찮은 메뉴인 것 같았다.

해물이 들어간 샤브샤브도 있긴 했지만 아기가 괜히 안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본 샤브샤브를 시켰다.

인원수에 맞게 시키면 야채와 버섯 그리고 칼국수가 무제한으로 리필된다고 하니 평소에 많이 먹는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맛집!

그렇다고 맛없이 많이 주는 것도 아니고 정말 맛있다.

우리는 양이 적어서 버섯이랑 야채를 한 번씩만 리필해서 먹었는데 기본적으로 처음에 주는 양이 많아서 부족하진 않았던 것 같다.

예전에 오던 것과 바뀐 점은 꼬치어묵을 두 개 서비스로 준다는 점과 고기의 양이 많아진 점인 것 같다.

이전에는 2인분 시키면 이렇게 양이 많지는 않았는데 아무래도 옛날보다 오른 가격에 고기나 서비스를 좀 더 추가한 것 같다.



칼국수만 파는 메뉴도 있고 등심 샤브라는 9,900원짜리 저렴한 메뉴도 있으므로 간단히 먹으러 오기에도 좋은 곳인 것 같다.

아이 데리고 아이가 먹기 좋은 음식점을 찾는 것도 일인데 저렴한 가격에 야채, 버섯, 고기 모두 다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점으로는 최고인 것 같다.

샤브샤브를 다 먹고 나서 해 먹는 칼국수와 영양죽도 아이에게 먹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정성본 샤브 ㅎㅎ

평소에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기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추가로 정성본에서는 일반 생수가 아니라 보리차가 나와서 더욱 좋았는데 특히나 요즘같이 인천에서 붉은 수돗물로 난리인데 보리차로 끓여서까지 제공해주니 더욱 믿고 아기한테 먹일 수 있었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