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으로 간 모리셔스~(수중바이크, 아웃리거리조트 구경)

Posted by 혜윤아빠
2019. 4. 21. 22:01 해외여행
반응형

아웃리거 내부의 풍경.

정말 열대우림 성 나무들이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중간중간 다리도 꾸며져 있고, 조금만 앞에 나가면 바로 해변이 보여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었다.

아웃리거에서 느낀 점인데, 보통 한국인들은 이런 휴양지를 신혼여행으로 오는 반면에 다른 나라 사람들은 그냥 관광식으로도 많이 오는 것 같았다.

가족여행으로 온 사람들도 많았고, 나중에 알고 보니 모리셔스가 아직 한국에는 직항도 없어서 오기 힘들고, 아직 유명하지가 않은 반면에 유럽 쪽이나 다른 나라에는 관광지로 유명하다고 들었다.

 

 

 

 

우리는 수중 바이크를 타기 위해서는 정해진 업체로 이동하여 서류를 작성하고, 배를 타고 수중 바이크를 탈 수 있는 바다 중간의 정착된 보트로 이동할 수 있었다.

하지만 우리가 이용한 당일날 바닷물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수중사진을 별로 이쁘게 찍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다. 

그래도 수중 바이크라는 거를 경험해봐서 색다른 추억이었고, 다음에 다른 나라에서라도 한 번쯤 더 경험해볼 만한 액티비티였다.

오전에 수중 바이크를 즐기고 숙소로 돌아와서 우리는 Bar bleu에서 점심을 먹었다.

 

 

우리가 먹은 피자와 핫도그.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음식과 함께 나오는 소스들은 개별 병으로 나와서 이쁘고, 깔끔하게 나와서 이용하기 좋았다.

음료는 올 인클루시브가 아니어서 마실 것들은 무료가 아닌 추가금을 내야 했는데,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어서 먹을 것과 함께 마실만 했다.

 

 

 

숙소에서 찍은 셀프 웨딩 사진.

엄청 많은 사진을 찍었었는데, 풍경도 찍을 곳들이 여러 포인트가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찍고, 숙소도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중간중간 쉬러 들어가기도 좋았다.

보통 사진은 해변과, 숙소 내부, 자연과 함께 찍으면 이쁘게 나왔었다.

저녁은 또 다른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로 이용하였고,

휴양지의 가장 큰 장점은 숙소의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서 썬베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숙소 가격은 비싸지만 이렇게 비싼 숙소를 다니는 것도 살면서 작은 행복인 것 같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외여행을 다닐 예정인데 앞으로의 숙소들이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