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아내프로골퍼박민정. 생각보다 재밌는 일상!

Posted by 혜윤아빠
2019. 7. 29. 17:00 유용한 정보
반응형

저번 주 7월 22일부터 동상이몽에 새로운 부부가 참여를 했는데요. 바로 조현재 씨와 박민정 부부입니다.

이전에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의 방송을 보고 빵빵 터졌었는데.

이젠 저도 아빠가 돼서 그런지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일상도 너무 재미있고요.

동상이몽이 그만큼 재미있다는 거겠지요? 나오는 부부마다 재밌는 거 보면요. ㅎㅎ



여기에 이번에 다시 챙겨보게 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추가되었는데요.

방송이 매주 기대가 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무언가를 아내 박민정 씨와 시켜먹는 것 같은데, 뭘 먹었는지 몰라도 먹었다고 폭염인 날씨에 등산을 갑니다.ㅋㅋ



동상이몽 예고편 캡쳐
동상이몽 예고편 캡쳐

대체 뭘 먹는대 폭주를 했길래 37도의 폭염 날 등산을 가는 걸까요.ㅋ

아무래도 아내가 프로골퍼이다 보니까 스포츠 선수들은 기본적으로 운동이 몸에 배어있잖아요?

그만큼 아내분이 남편의 건강도 자주 챙기는 것 같습니다.

동상이몽 예고편 캡쳐

이미 저번 주 방송을 통해서 조현재 씨가 얼마나 MSG음식을 좋아하는지는 나왔었는데요.

아내분이 간이 하나도 안된 야채들을 이용해서 양배추 두부 쌈을 만들어 줬는데 먹기 싫어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ㅎ



동상이몽 방송 캡쳐

와이프에게 만들어준 토마토 리조토 역시 비빔면 소스를 넣어서 만들어주는데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요.

제가 와이프한테 저렇게 만들어주면 등짝 스매시 맞을 것 같은데.ㅎ

동상이몽 방송 캡쳐

조현재 씨의 나이는 올해 40살이며 아내 박민정 씨의 나이는 39살이라는데 전혀 두 분 다 동안이신 것 같습니다.

나이 때와 안 맞는 비주얼이 역시 안방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는데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조현재 씨는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에 조연으로 출연을 했으며 사랑의 기쁨, GP506, 여배우는 너무해라는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었습니다.

하지만 조현재 씨는 드라마에서 더 역할이 빛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 드라마로는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명농 역을 맡기도 했고, "용팔이"에서 한도준 역할,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강찬기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동상이몽 방송 캡쳐

조현재 아내 박민정 프로골퍼에 대해서는 프로필이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어느 정도는 방송에서 소개가 나와서 박민정 씨에 대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조현재와 아내 박민정 씨는 서로 운동을 하면서 데이트를 했고, 서로 잘 맞기도 하고 그런 점이 좋아서 결혼까지 했다고 합니다.

박민정 씨가 조현재 씨와 철인 3종 경기도 하자고 했다는데 과연 할지는 궁금하네요.

작년 3월에 조현재 씨와 박민정 씨가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신혼부부여서 그런지 일상이 재미있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