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권나라 열애 (공익근무중에?)

Posted by 혜윤아빠
2019. 8. 1. 07:15 유용한 정보
반응형

오늘 아침 기사를 보니까 이종석 씨가 실시간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왜 그런가 확인해봤더니 권나라 양과의 열애설!

 

 

이종석 씨는 제가 드라마 W(더블유)를 볼 때부터 시선이 가던 연기자 같아요. 솔직히 그전에는 인지도가.. 적었던 것 같아요. 저만 그럴 수도 있고요.ㅎㅎ

이종석 씨는 올해 30살로 꽤 많은 영화에도 출연하셨고,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저는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나오는 이종석이 더 좋은 것 같아요~연기도 더 잘 맞는 것 같고.

 

 

올해 3월부터는 공익근무 중이시라고 들었는데 열애설이 터져버렸네요.

바로바로 헬로비너스의 권나라!

맨날 안 좋은 뉴스만 보다가 차라리 열애설이 보기엔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종석과 권나라 양은 같은 A-MAN프로젝트(소속사)인데요.

A-MAN프로젝트는 이종석, 박두식, 권나라로 총 3명으로 이루어진 소속사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6월 6일부터 같은 소속사가 된 권나라 양을 데리고 왔다는 얘기도 있는 것 같습니다.(열애 때문에? 속닥속닥)

 

 

권나라는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을 비롯한 여러 드라마를 찍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정글의 법칙'에도 나온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정글의 법칙 좋아하는데요. 너무 여자 출연자들은 몸매가 딱 달라붙게 입어서 과시되게 나오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그래도 두 분 다 보기 좋은 것 같아요. 훈남훈녀의 열애설.

그래도 공익근무라도 사회 근무요원이라 그런지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요새는 그래도 군대 많이 편해졌잖아요?

일반 군대 가도 핸드폰도 준다고 하던데. 점점 나아져 가는 모습이 그래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