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안 강타도 열애? (서울모터쇼 갔는데...)

Posted by 혜윤아빠
2019. 8. 1. 08:10 유용한 정보
반응형

이번에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도 터지고 강타, 우주안 열애설도 터지네요.

우주안 인스타그램

우주 안은 본명 한가은으로 90년생으로 79년생인 강타와 1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도 띠동갑은 아니네요.ㅋㅋ

 

 

이번에 강타와 찜질방 사진을 올려서 이슈가 됐는데, 사진뿐만 아니고 뽀뽀 영상까지 올려서 화제라고 합니다.

우주안(한가은)씨는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도 참석을 했다고 하는데.. 저도 서울 모터쇼에 다녀왔는데 왜 보질 못한 거죠..

그 이유는..... 차만 엄청나게 찍었네요..ㅋㅋㅋ

 

 

그래도 중간중간 레이싱모델들도 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