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워크맨 대박 조짐. 마리텔 외 전성기

Posted by 혜윤아빠
2019. 8. 5. 22:54 유용한 정보/국내스타
반응형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정형돈과 전성기를 이루고 있는 장성규가 유튜브에 진출하였습니다.

바로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워크맨이라는 모든 직업을 경험해보면서 알바, 직종에 대해서 리뷰 및 체험을 해보는 방송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요새 선 넘는 방송을 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유튜브에서는 선 자체가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 워크맨은 9편이 올라와 있는데 한 편 한 편 주옥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1편 메가박스 알바에서부터 장성규의 어록이 빛을 발합니다.

출근하자마자 대리출근에 속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는 장성규.ㅋㅋㅋㅋ정말 이 세상 생각이 아니다.

평범한 일상과는 전혀 거리가 먼데 아나운서로 발탁된 게 정말 신기한 것 같다. 그만큼 끼도 넘치고 능력도 되는 것 같은 장성규! 모든 걸 다 가졌다.

 

 

 

2,3편은 야구장 알바 편인데 2편은 야구장 내부에서 정리정돈과 야구경기 준비에 대한 알바이고 3편은 야구장 맥주 보이 알바를 진행했다.

매편마다 직접 일한 시간 대비 알바 시급도 계산해주므로 자신이 하고 싶은 아르바이트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지 알 수 있고 시급도 알 수 있으니 정말 좋은 방송인 것 같다. 영상에 장성규의 재미까지 추가돼서 보는 내내 전혀 지루하지 않게 알바에 대해서 알 수 있다.

 

 

 

특히나 맥주 보이를 하는 걸 보고 정말 빵 터졌는데 맥주를 따러주다 맥주가 넘치니까 본인이 마시기도 하고 맥주를 아예 크림으로 만들어서 거품만 주는 걸 보고 천 원만 받았는데 정말 영상 내내 재미요소가 끊이질 않는다.

고깃집 알바에서 워크맨 하다가 멘털도 나갈 뻔하는데 그래도 버티는...ㅋㅋ

실례되는 질문 해보려다가 된통 당하는... 실례면 안 하는 게 낫지 않겠냐는 아르바이트생. 핵 사이다 직구다.

이에 장성규도 단톡 방 운영한다는 사장님에게 핵 사이다를 날려주신다.

5편 워터파크 청소도 정말 기가 막힌다.

진짜 9편밖에 올라오지 않았지만 이 정도로 알바에 대해서 자세하게 리뷰해주는 채널은 워크맨이 처음인 것 같다.

 

 

 

6편 아만다에 일하러 가서는 이것저것 다하고 최종에 평가를 낼 때 장점에 대해 모든 걸 얘기하다 결국은 회사가 개판.ㅋㅋ

최근에는 키즈카페 알바도 하고 PC방 알바도 하고 전단지 알바도 하셨다.

 

 

 

장성규 워크맨에 이어서 이제는 관종 투어라는 채널도 오픈을 했는데 정말 장성규 콘셉트에 딱 맞는 채널인 것 같다.

이 세대 최고의 관종인 장성규에게 딱 어울리는 방송이다.

장성규는 2014년 5월에 결혼했다고 하는데 장성규의 아내는 직업은 교사라고 합니다.

교사와 관종 아나운서의 조합이 참 아름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