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윤상현 메이비 계곡 (계곡 장소, 계곡 평상 대세)

Posted by 혜윤아빠
2019. 8. 5. 23:34 유용한 정보/국내스타
반응형

이번에 동상이몽에서 윤상현과 메이비네 윤비네 가족이 계곡 여행을 떠난 게 방송된다고 합니다.

요새 계곡 평상이 유행인데요.

오늘 장흥에 있는 계곡에 다녀왔는데 정말 시원하다 못해 춥더라고요.

동네나 집에 있을 때는 그렇게 덥던데 왜 다들 계곡 여행을 가는지 알 것 같아요.

 

 

 

윤상현과 메이비가 가족들과 여행을 간 내용이 주가 되는데 작은아버님과 윤상현에게 대결을 붙이는 메이비.

띠동갑 막내 삼촌과 노래대결도 한다고 하네요.

 

 

 

동상이몽에 나온 계곡 음식점이 어딘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금강산이라는 장흥유원지 계곡인 것 같습니다.

 

 

 

뭔가 뒤에 붙은 플랜카드가 똑같아 보이네요.

저희는 장흥 이 집이 좋겠네 본점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음식이 가격도 별로고 맛도 별로긴 했지만 위치나 장소가 그걸 다 커버 쳐주는 것 같았어요.

솔직히 먹으러 간다기보다는 아이들 놀아주러 가는 거라고 생각하고 가서 음식이 그래도 다 이해가 됐네요.

오늘 동상이몽에서 윤비네 부부가 계곡에서 어떻게 노는지도 한번 봐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