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보미 뭐임? 안재현 구혜선 이혼으로 인한 이슈

Posted by 혜윤아빠
2019. 8. 19. 11:10 유용한 정보/국내스타
반응형

이번 주말은 정말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 얘기로 떠들썩했던 것 같습니다.

월요일이 돼서는 이제 안재현, 구혜선이 들어가 있는 HB엔터테인먼트의 문보미 대표가 이슈가 되었네요

 

 

 

HB엔터테인먼트는 김래원, 신성록, 안재현, 정일우, 구혜선, 정경순, 차예린, 윤진이, 윤종화, 이이경, 김재영, 고보결, 최민, 백승환, 한지은, 조병규, 김지은, 임현태로 18명으로 이루어져 있고 매우 유명한 연기자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안재현과 구혜선이 이혼을 진행함에 따라 구혜선이 소속사를 탈퇴하겠다고 밝힌 것 같은데요.

 

 

 

그렇게 되면 이제 HB엔터테인먼트는 17명이 되겠네요.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밝힌 내용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안재현과 소속사 대표인 문보미가 뒤에서 구혜선을 험담했다는 것인데 저로써도 이해가 가지는 않네요.

아무리 소속사 대표여도 부부인 안재현과 구혜선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에 대해서도 이해가 안 되고, 안재현에 대해서도 소속사 대표인 문보미와 저런 식으로 얘기했다는 것에 대해서 실망이네요. 신서유기에서도 나오고 드라마에서도 좋게 봤었는데 실망적입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캡쳐

이전에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야기 나눈 얘기들을 봐봐도 이혼에 대해서 어느 정도 진행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권태기이니 뭐니 하면서 얘기를 하는데 그것에 대해서는 믿음이 가지 않는 상황이네요.

구혜선과 안재현 사이에 아이라도 있었으면 다른 결과가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아무래도 연인 관계과 부부관계는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할 때만 해도 이렇게 이혼할 줄을 몰랐는데 3년 만에 이런 상황이 일어나네요.

구혜선 인스타그램 캡쳐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과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을 봐도 확연히 차이나는 느낌입니다.

포스팅을 이미 정리를 해서인지 안재현은 자신의 사진뿐이 없고 구혜선은 함께 찍은 사진이 대다수인데 정말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