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재석 주연! 재방송 및 시청률

Posted by 혜윤아빠
2019. 8. 23. 07:00 유용한 정보/국내스타
반응형

토요일 저녁에 놀면 뭐하니를 보는데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 평소에 나오면 예능 방식도 아니고 역시 김태호 PD의 능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현재 시청률은 4.2%로 나오는데 점점 더 올라갈 것 같아요.

토요일 저녁 6시 반에 하는데 이 시간대 별로 볼 게 없었는데 이거라도 보게 되네요.

출연진으로는 유재석이 메인인데 매 방송마다 다른 출연 게스트들이 있는 것 같아요.

아이린도 나오고 이규형도 나오고 노홍철, 장윤주, 데프콘, 조세호 엄청 많이도 나오네요.

이번 주에는 교통수단을 촬영하는 건데 정말 기상천외한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유재석과 김태호 PD가 만나서 또 다른 확장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연예인들이 VJ가 돼서 촬영을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정말 생각만 해도 웃기네요.

연예인들이 일반일들을 촬영하고 물어보고 다닌다는 게.. 그게 또 방송에 나오고 ㅋㅋ

전편에는 놀면 뭐하니에 아이린이 나와서 좋았었는데 설마 이번엔 남자 연예인들만 나오지는 않겠죠?

정말 수도권만이 아닌 전국적으로 촬영을 따라다니면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버스도 타고 오토바이도 타고 이것저것 타고 다니면서 VJ 활동을 하네요.

일반인들을 촬영하기도 하고 동물들을 촬영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다 촬영하고 돌아다닙니다.

혹시라도 놀면 뭐하니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매일 재방송을 하고 있으므로 인터넷을 통해서 유료로 보셔도 되지만 TV 채널을 통해서도 놀면 뭐 하니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MBC에서도 재방송을 하고 MBC 드라마넷, MBC every1 채널에서도 재방송을 하므로 꼭! 꼭! 챙겨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