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군면제? 아이셋이면 군면제인가..율희 쌍둥이 임신

Posted by 혜윤아빠
2019. 9. 4. 19:00 유용한 정보/국내스타
반응형

이번에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최민환과 율희의 쌍둥이 임신소식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때 본방송을 보면서 정말 많이 놀랐었는데 이전에도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라붐 율희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었거든요.

둘 다 어려 보이는데 아이까지 있어서 율희가 누군지도 궁금했었는데 이번에는 쌍둥이 임신소식까지 알려져서 정말 놀랐습니다.

최민환과 율희는 짱이 여동생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하는데 부모님이 코끼리 꿈을 꾼 것도 신기하고 핑크 코끼리 두 마리가 집으로 들어갔다고 하는 걸 보니 쌍둥이 여동생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이에 최민환은 벌써 다둥이 아빠가 되기도 했고 군대도 아직 가지 않은 상태여서 최민환 군대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최민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살이고 율희의 나이는 1997년생으로 올해 23살이다.

둘 다 나이가 매우 어린 편인데 벌써부터 아이가 세명이라 유언비어로 아이 셋이면 군면제 아니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

 

 

 

최민환 인스타그램 캡쳐
최민환 인스타그램 캡쳐
최민환 인스타그램 캡쳐

결론부터 말하면 아이 셋이라고 군면제가 되지는 않고 기타 부수적인 사항까지 추가 검토해서 수입원이나 생계유지 관련하여 문제가 되는지 여부도 확인하여 군면제가 되는 것이므로 제가 보기에는 상근예비역까지만 되고 군면제는 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 캡쳐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 캡쳐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 캡쳐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 캡쳐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