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코앤타베 저렴한가격으로 가성비 최고!(만원이하 메뉴)

Posted by 혜윤아빠
2019. 9. 19. 13:19 일상
반응형

이번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면서 구월동에서 만나서 가게 된 술집!

이전에는 한신 포차나 고깃집을 자주 갔는데 오늘은 새로 생긴 것 같은 코앤타베라는 술집에 다녀와봤습니다.

인터넷으로 좀 찾아봤을 때 저렴하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입구에 들어가니까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몇 테이블 없더라고요.

그런데 먹다 보니까 금방 저 많은 테이블이 꽉 찼더라죠.

코앤타베 메뉴판에는 한국, 대만, 베트남이 적혀있었는데 펼쳐보니까 정말 각 나라별로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아래는 코앤타베 메뉴판입니다.

사은품 행사도 하는 것 같은데 방문 횟수와 누적 결제 적립금으로 매월 3명씩 추첨한다는데 전혀 뽑힐 수 없을 것 같고, 블로그 포스팅도 매월 4명씩 추첨하더라고요.

그렇게 모인 10명씩 1주년 때 추첨 행사를 진행해서 사은품을 준다고 하는데 사은품 1등이 무려 에르메스 가든파티 36입니다.

만약에 블로그 포스팅이 당첨된다면 다음 달에는 누적 결제 적립금도 노려봐야겠어요.ㅎ

코앤타베에는 매우 많은 메뉴들이 있었는데 우리는 이 중에서 매운 곱창전골과 크림 파스타치킨을 시켰습니다.

가격들이 죄다 만원을 넘지 않아서 많이 시켜도 부담이 없을 것 같은 메뉴들입니다.

쏘맥과 함께 먹은 파스타와 곱창전골!

제기준에서 파스타는 정말 파스타 전문점에서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맛있었고 다만 그위에 토핑으로 올라간 치킨이 너무 아쉽더라고요. 딱 냉동 치킨 맛이었는데 저 치킨을 빼고 빵과 파스타만 내와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운 곱창전골은 소주 안주로 제격! 테라 생맥주랑 소주랑 같이 시켜먹었는데 안주나 술이나 둘 다 맛있더라고요.

1차로도 손색없고 가볍게 2차, 3차에 가도 괜찮을 것 같은 술집 코&타베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은품 샷!

누군가 내년 20년 4월 1일에 당첨이 돼서 가져가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