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천리마마트 빠야족 정말 궁금! 인물관계도 포함

Posted by 혜윤아빠
2019. 9. 20. 23:36 유용한 정보
반응형

쌉니다 천리마마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네이버 김규삼의 웹툰으로 엄청 인기를 끌었었는데 이 웹툰 말고도 희생 부활자부터 시작해서 개장수, 하이브, 만렙 소녀 오오라, 비질란테, 하이브, 정글고 등 매우 많은 웹툰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드라마화된 쌉니다 천리마마트 웹툰은 엄청나게 재밌었는데 드라마도 정말 기대되더라고요.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인물관계도는 위와 같은데 메인 주력은 문석구, 정복동, 권영구, 조미란 4명이지만 이외에 조연들이 빛을 발하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복동 (49세, 남)
aka. 국내 유수 기업 DM그룹의 개국공신!
DM그룹 신화의 주역! 하지만, 지금은 그냥 경기도 촌구석 마트 사장... DM의
개작두, 동교동 오토캐시백! 당한 것은 그 이상으로 갚아주는 냉혈 이사! 한때는 DM그룹 회장의 최고 심복이자 오른팔이었으며 차기 DM그룹 사장 후보 1순위였지만… 지금은 촌구석 마트에 좌천되어 있는 비운의 사나이다. 그의 별명에 걸맞게 천리마마트에 들어온 순간부터 회장에 대한 복수심이 불타오르기 시작하고… 안 그래도 알아서 잘 망하고 있는 천리마마트를 핵폭탄으로 만들어 DM그룹 본진에 드롭시키기 위해 파격적인 경영과 미친(?) 짓을 감행하게 되는데… 정복동은 과연 천리마마트를 폭탄으로 만들어 자신을 좌천시킨 회장에게 빅 똥을 먹일 수 있을 것인가!?

문석구 (29세, 남)
연애도, 취미도, 워라밸도 버렸다.
성공만을 꿈꾸는 운빨 만렙 천리마마트 점장!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와 둘이 산다 알려져 있으며 남들 하는 대로 살아온 전형적인 모범생. 사회생활을 책으로 배웠지만 타고난 운(?)으로 DM 그룹의 단 하나뿐인 유통 계열, 천리마마트에 취업 성공! 도 모자라 석 달 만에 점장으로 초고속 승진까지! 이제 실적을 쌓아 본사로 갈 일만 남았는데... 손님은커녕 물품마저 엉망인 이 마트, 아찔하다. 그러던 어느 날, 천리마마트 사장으로 발령 온 정복동을 마주한다. DM의 전설이자 천재 이사인, 바로 그 정복동. 그를 본 문석구의 심장이 별안간 나대기 시작한다! 과연 문석구는 마트에서 실적을 쌓아 DM그룹으로 입성할 수 있을까?

조미란 (28세, 여)
워라밸의, 워라밸에 의한, 워라밸을 위한
리얼 인생 나 혼자 산다 실적러!

첫째도 실력, 둘째도 실적, 셋째도 실무. 대인관계도, 사내정치도 다- 필요 없이 혼자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만능 대리. DM그룹 경영 계략부 사원으로 쭉! 살고 싶었으나 너무 잘난 게 문제였을까? 권영구에게 원픽으로 선택되어 천리마마트 파견이 떨어져 버렸다. DM그룹 유배지로 갈 바엔 지금 당장 옥상에서 떨어지는 것도 나쁘진 않은데... 정복동 이사를 감시하라니? 이러려고 4개 국어까지 따며 이십팔 년을 살았나 싶다. 한순간에 대인관계는 물론, 사내정치까지 휘말린 이상 별다른 선택권은 없어 보이는데... 과연 조미란은 파견을 마치고, 무사히 본사로 복귀할 수 있을까?

권영구 (빠른 50세, 남)
정복동과 함께 DM그룹의 투톱!
진정한 실세! 권영구 전무되시겠다!

정복동과 마찬가지로 DM그룹의 개국공신이자 신화의 주역 중 한 명이다. 정복동과 함께 투톱으로 진정한 실 세면서 실력도 그에 반해 뒤지지 않는다 생각하지만 막상 정복동에게 항상 밀리는 만년 2순위.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뜻하지 않은 기회가 찾아온다. 정복동이 한순간의 실수로 천리마마트로 좌천된 것! 드디어 정복동을 밀어내고 차기 사장 후보 1순위가 되었다 좋아하고 있던 찰나, 기회인 줄 알았던 정복동의 좌천은 오히려 그에게 위협으로 다가왔다. 그가 천리마마트를 통해 행했던 횡령과 탈세가 탄로 날 위험에 처했기 때문이었다. 정복동이 좌천된 후 그를 견제하기 위해 스파이를 심어보기도 하지만 도무지 모든 일이 뜻대로 잘 되지 않는다. 권영구는 과연 정복동을 견제하고 DM그룹 차기 사장이 될 수 있을까?

빠야족 족장 피엘 레구 外 9명 (나이 미상, 남)
빠야섬에서 온 10명의 부족.
세상의 편견에 맞서다!

코리안 드림을 안고 대한민국 땅을 밟았다. 하지만, 막상 와보니 눈앞에 닥친 건 차가운 현실. 외모와 말투만 보고 이들을 차별하는 한국 사회의 냉정함 앞에 모든 걸 포기하고 빠야섬으로 돌아가려던 찰나… 우연히 보게 된 천리마 마트 정직원 채용 공고! 기적처럼 정복동 사장은 빠야족 전원을 천리마 마트에 정식으로 채용시켜 주었고, 이들은 빠야의 저력을 보여주리라 다짐하며 천리마 마트의 만능 일꾼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여기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쌉니다 천리마마트 빠야족과 그랜절입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빠야족은 원시부족으로 거시기만 가리고 나오는데 카트 대신 짐을 싣고 다니고 콘셉트가 정말 웃겼는데 그림으로는 머리에 고깔 머리를 쓰고 나올 것 같네요.

그리고 문석구 역할을 맡은 이동휘는 그랜절을 하기 위해 엄청 연습을 했다는데 어떻게 할지 상상이 안되네요.

90도 절을 어떻게 할지 쌉니다 천리마마트 그랜절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