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전자 미쓰리 원작이 뭐지? 혜리 꿀잼!(줄거리, 인물관계도)

Posted by 혜윤아빠
2019. 9. 26. 09:17 유용한 정보
반응형

어제 첫 방송 한 청일 전자 미쓰리 보셨나요?

혜리가 출연 예정이어서 기다렸다가 봤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스토리는 청일 전자라는 업체가 거의 주를 이루고 TM이라는 대기업의 갑질에 의해 다른 길을 찾아보다 결국은 대기업의 횡포에 첫회부터 무너져 버리는 청일 전자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중국으로 수출하려던 청소기 사업도 TM의 압박으로 인해서 실패하고 수출했던 청소기가 돌아오고, 대기업에도 오만동 사장이 윽박지르고 관둬버리고 잠적해버립니다.

청일 전자 미쓰리에는 매우 많은 출연진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중 주인공인 이선심 역할의 이혜리!

말단 경리로 어벙한 생활을 하다가 구지나 역할의 엄현경에게 사기를 맞게 됩니다.

어떻게 그 큰돈을 주식 사는데 모조리 투자해버릴 수 있는지. 한순간에 대주주가 되고 소주병 돌리기로 대표이사까지 되는데 정말 황당하더라고요.

위로는 이선심의 친언니 역할과 이선심의 형부 역할로 나오는 정수영과 허재호입니다.

어떻게 주위에 철부지 남편과 철부지 동생만 있는지 이진심 역할로 나오는 정수영 씨가 고생 좀 하겠네요.

 

 

 

선심이의 조카 역할로 나오는 하늘과 바다는 귀여움을 담당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앞으로 청일 전자를 이끌어갈 주역이 될 것 같은 유진욱 역할의 영업부장 김상경과 그의 아내 문은혜 역할의 고은민입니다.

처음에 하청을 다스리는 모습에서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고 이분이 대표이사가 돼야 하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회사일에 열심히였는데 소주병으로 이선심에게 장난반 진담 반으로 대표이사가 넘어가게 됐습니다.

구지나 역할의 엄현경과 오만복 역할의 김응수입니다.

이 둘은 한날한시에 사라져 버리는데 오만복 사장은 자살을 한 것인지 실종이 된 것인지 다리 위에서 사라져 버리지만 시신은 찾지 못하고 1회가 끝이 났습니다.

구지나는 회사 자금 횡령을 하고 이선심과 같이 살다가 이선심에게 사기를 치고 자금 횡령까지 한 후 사라지게 되죠.

하지만 다시 이선심 앞에 나타나게 된다는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합니다.

오필립 역할의 김도연과 최영자 역할의 백지원입니다.

이 둘도 청일 전자에서 큰 역할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데 오만복의 아들로 나오는 오필립은 해외파이기도 하고 아버지에 대한 반항심 때문에 회사에 큰 애사심이 없었지만 아버지 오만복이 사라진 후 마음을 고쳐먹을 것으로 예상되는 캐릭터입니다.

최영자는 회사의 부도로 위기를 닥치지만 작업반장이라는 면모에 맞춰 강인하게 무언가를 이끌어가려는 모습이 보이는 캐릭터였습니다.

 

 

 

이 외에도 TM 대기업의 차장, 상무, 전무와 여러 청일 전자 직원들이 나오는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스토리여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청일 전자 미쓰리 원작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드라마가 재밌어서 원작도 보고 싶은 마음이었지만 웹툰도 아니고 소설도 아니고 찾아지지 않더라고요.

청일 전자 미쓰리 재방송은 매일 TVN과 OTVN에서 진행되므로 챙겨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