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송가인, 한혜진 복귀(feat. 네얼간이 티키타카)

Posted by 혜윤아빠
2019. 10. 11. 19:00 유용한 정보/국내스타
반응형

박나래와 송가인의 캐미로 웃음거리를 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에도 역시 나 혼자 산다 방송이 기대가 됩니다.

전라도의 자매로 박나래와 송가인의 나래 바, 판소리 노래교실, 음식 먹거리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전라도 사람들은 다들 저렇게 요리들을 잘하는지 궁금하네요.

송가인 씨는 정말 요새 몸값이 하늘을 찌를만하네요. 전지적 참견 시점, 나 혼자 산다 거의 웬만한 방송에는 다 나오는 것 같아요. 송가인 소속사가 어딘지 송가인 행사비나 성현전 논란 등 많은 이슈거리가 되지만 그래도 역시는 역시네요. 인기가 그만큼 있어서 이슈가 되는 것 같습니다.

송가인은 역시 오자마자 나래 바의 술에 놀라게 되는데 저번에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서 담근 비파 주도 나오네요.

꽤 된 것 같은데 방송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네요.

그리고 예고편을 보는데 박나래가 설거지를 할 때 꼿발을 들고 설거지를 하더라고요.

꼿발이란 까치발의 방언인데 우리는 보통 까치발이라고 표현을 하잖아요. 꼿발 뜻을 이때 처음 안 것 같아요.

또한 맛깔난 삼합과 갈치 참젓이랑 같이 고기를 먹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갈치 참젓을 먹어본 1인으로써 저한테는 전혀 맞지 않았답니다. 그냥 쌈장이 나을 것 같아요.

박나래 불판도 하나 장만해볼까 합니다. 고기 구워 먹을 때 제격일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성훈과 송가인이 핸드폰으로 팬미팅을 하는데 송가인이 진짜 성훈 팬인 것 같아요. 영상 통화한다니까 화장실 가서 립스틱 바르고 오고 수줍어하는 모습이 화면으로도 느껴지더라고요. 신기생뎐부터 팬이었다는데 2011년도에 신기생뎐이 했으니까 엄청 오래됐네요. 아사모 역할로 성훈의 데뷔작이라고 하는데 데뷔 초부터 연기를 잘했나 보네요.

박나래 씨는 이번에 과도한 스케줄로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지도 했었던데 이렇게 잠시 쉬고 계속 활동을 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요즘 핫한 인물 중 하나인데 이번 연말 시상식 때도 뭐하나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나 혼자 산다에 한혜진이 돌아오던데 정말로 반갑더라고요.

전현무한혜진바람, 한혜진누두화보 등 많은 논란거리 이후 나 혼자 산다에 복귀를 하는데 고향에 돌아온 기분이라고 합니다.

박나래와 네 얼간이도 나 혼자 산다를 계속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을 것 같은데 한혜진이 돌아오니까 더 든든하긴 할 것 같아요.

성훈 말이죠 랩이나 데이트 첫 데이트도 정말 웃겼는데, 기안 84랑 헨리, 이시언, 성훈도 예능감이 점점 올라가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 화사도 나와주니 앞으로는 박나래, 한혜진, 화사, 기안 84, 헨리, 이시언, 성훈 이 체제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