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타 공원 여행 방문기

Posted by 혜윤아빠
2019. 4. 28. 07:00 해외여행
반응형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지내는 동안 머물렀던 Parramatta에 있는 공원에 방문하였다.



파라마타 공원은 Parramatta station에서 내려서 쉽게 구글맵을 통해 찾아갈 수 있다.

호주에 머무는 동안 해변과 City는 많이 다녀봤지만 호주 공원에 간 것은 이때가 처음이었다.

호주 공원은 규모도 매우 넓었고, 구경할 것도 많았다. 항상 느끼는 점이지만 호주는 자연환경이 정말 좋은 것 같다.

돌아다니다 보면 가족여행객도 많았고, 커플 여행객들도 많이 있었다.



호주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동네 앞만 나가도 정말 아름다운 공원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었다.

우리나라도 점점 공원이 이쁘게 조성되고 있는 추세여서 좋긴 한데 앞으로도 더 많은 공원들이 생겼으면 좋겠다.

공원 내에는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가족끼리 쉬러 온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우리들도 놀이터에서 놀다가 아이들과 같이 놀아주기도 했는데 재밌게 놀 수 있었다.

만약에 공원에 방문하게 된다면 피크닉 준비도 해가서 먹을 것도 먹으면 더 즐겁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