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방문기 (강아지 산책시키기 좋은 곳)

Posted by 혜윤아빠
2019. 4. 30. 21:05 국내여행
반응형

송도 센트럴 파크에 강아지와 함께 방문했었다.

센트럴 파크에는 강아지를 많이 데리고 오는데, 송도에 사는 주민들 뿐만 아니라 인천 주위의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들과 방문하는 것 같다.

인천에 강아지를 데리고 방문하기 좋았던 곳은 인천대공원뿐이었는데 송도 센트럴파크가 생긴 후로는 이곳에 더 자주 온 것 같다.



센트럴파크는 인천대공원과 다르게 도시 내의 공원 같은 분위기여서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공원 내에는 여러 가지 구경할 것들이 있었는데 그중 가장 볼만한 것은 동물들이다.

강아지를 키우는 거나 키우지 않거나 상관없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동물들을 좋아할 텐데 이곳에는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다.

동물들이 있는 위치는 센트럴파크를 돌면서 구경하다 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데, 꽃사슴들이 모여있는 장소를 발견할 수 있다.

토끼들이 모여있는 곳은 토끼섬으로 해서 안에서는 보기 힘들고 카약을 타고 나가서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배를 타게 되면 토끼들도 관람해보는 기회를 가지는 걸 추천한다.



강아지를 산책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수풀이 많고 공원 조성이 잘되어 있었다는 점이다.

요새는 공원에서 강아지를 풀어서 산책을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되므로 목줄을 하고 다녀야 하는데, 송도 센트럴 파크는 매우 넓어서 중간중간 사람들이 없는 곳에서는 강아지를 풀어주고 돌아다닐 수가 있었다.

메인 입구 쪽이나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에만 사람들이 많고 나머지 장소에는 분산이 되어서 사람들이 많은 편은 아니었다.

그만큼 센트럴파크가 넓어서 그런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