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가기좋은 대만여행(용산사, 코코, 아이경극공연)

Posted by 혜윤아빠
2019. 5. 5. 07:00 해외여행
반응형

대만에서 유명한 절이 있다길래 용산 사라는 절에 찾아가 보았다.

용산사는 지하철을 타고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룽산쓰역에 내리면 된다.

역에 내리면 쉽게 절을 찾아갈 수 있는데 보통 사람들이 이역에서 내리면 절로 가므로 많은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따라가면 된다. 입장하는 비용은 따로 없으므로 그냥 들어가면 되며 입구에서 운이 좋으면 향초를 나눠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혹은 입구에서 판매하는 향초를 구입하여 들어가도 괜찮다.



용산사의 입장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므로 여행 시 시간을 참고하셔서 이동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우리 가족은 더군다나 불교여서 용산사에 방문한 게 좋은 추억거리가 되었다.

용산사를 방문한 후 대만에서 유명한 coco를 방문하여 버블티를 마셨는데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줘서 돌아다니면서 간편히 사 먹기 좋았다.

보통 동남아 여행을 다니게 되면 과일류나 음료 종류를 많이 먹게 되는 것 같다.

가격들도 저렴한 편이기도 하고 맛도 좋기 때문이다.



부모님과 함께 저녁에는 아이 경극 공연도 관람을 하였는데, 부모님 세대에는 TV에서 중국 드라마도 많이 하고 중국 영화도 많이 해서인지 중국풍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

그래서 더욱 좋았던 경극 공연은 공연을 준비하는 것부터 분장 준비하는 모습도 모두 관람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매우 신기하게 느껴졌다.

도착한 경극 공연장에는 여러 가지 장식품들이 꾸며져 있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다.

옆에서는 공연도 해주고 있었는데 공연을 보러 온 사람들이 주위에서 연주를 들으며 구경을 하고 있었다.

관광객들은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있었는데 한 타임에 100명은 넘는 인원들이 관람을 하는 것 같았다.



처음 관람해본 경극은 정말 재미있었다. 뭔가 이전까지 봐왔던 공연 같은 것과 달랐고, 보는 동안에 옆에 번역된 말로 볼 수 있게 스크린이 띄워져 있어서 모든 뜻을 알아들을 수 있어서 더 재밌게 봤던 것 같다.

경극을 관람하게 된다면 인터넷으로 미리 티켓을 구입하고 가는 것이 현장 구매보다 훨씬 저렴하므로 미리 원하는 날의 관람 티켓을 구입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경극의 종류는 매우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미리 보고 싶은 주제를 고르고 줄거리를 본 후에 관람하면 더 재밌게 즐길 수가 있을 것 같다.

경극을 보고 난 후 저녁이었는데 숙소에 오는 길은 바로 앞에 택시들이 많았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돌아오는 데에도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