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간 대만여행 (타이페이 101야경, 키키레스토랑)

Posted by 혜윤아빠
2019. 5. 9. 07:22 해외여행
반응형

부모님과 오후까지의 투어를 마치고 찾아간 타이베이 101 타워의 전망대.

전망대에 오르자마자 대만의 야경을 볼 수가 있었다.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전망대마다 거의 다 들리는 편인데 타이베이의 야경 역시 멋있었던 것 같다.

중간중간 높은 건물들의 불빛이 매우 아름다웠고 주위의 건물들도 매우 아름답게 꾸며져 있었다.



전망대의 내부에도 관람할 것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 타이베이 101 타워가 어떤 타워이고 몇 m 정도 되는지 나타내 주는 전시물도 있었다.

대만에 가게 된다면 낮보다는 저녁에 전망대를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통 전망대를 방문하게 되면 해가 지기 전에 가서 밝을 때와 어두울 때 둘 다 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여정상 그게 힘들다면 낮보다는 어두워진 저녁이 좋을 것 같다.

타이베이 101 타워를 관람한 후에도 그렇게 늦은 시간대가 아니어서 숙소로 돌아가는 것은 지하철을 타고 어렵지 않게 돌아갈 수 있었다.

마지막 날에는 미리 예약해둔 키키 레스토랑에 방문을 했는데, 지점이 여러 개 있으므로 자신이 찾아가기 편한 위치로 예약하고 찾아가면 된다.

예약은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편하며 대만어를 모르는 것을 대비하여 인터넷에 중문점이나 어디 지점인지 번역해 둔 곳이 있으므로 참고하여 예약하면 어렵지 않게 예약할 수 있다.

 



키키 레스토랑의 음식들은 대부분 맛있는 음식들이었는데 우리는 미리 먹고 싶었던 음식들을 주문해서 먹기로 하였다.

내가 찜해둔 음식은 우럭찜과 두부요리와 부추꽃 볶음이었다.

3가지 모두 맛있었는데 역시 먹기 전부터 예상했던 우럭찜이 매우 맛있었다.

물론 부추꽃 볶음도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기 딱 좋았었다.

3명이서 먹기에도 밥을 시켜 먹으면 돼서 부족 한양이 아니었으며 먹게 된다면 메뉴를 미리 확인하고 먹고 싶은 것을 골라서 먹으면 될 것 같다.

먹어본 결과 웬만한 음식들이 입맛에 맞으며 키키 레스토랑의 음식들은 웬만해선 다 맛있을 것 같았다.

부모님 두 분을 모두 모시고 간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대만을 선택한 것은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힘들지 않게 돌아다니는 것도 좋았고 적당한 시내 여행과 투어로 지루하지 않게 지냈던 것 같다.

다만 한 가지 걸렸던 점은 숙소를 좋은 대를 하지 않은 것이었는데 나중에 휴양지를 가거나 바닷가 근처로 가게 된다면 숙소에 좀 비중을 둬서 숙소에서의 휴양을 제대로 지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