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 정말 길다!(Great ocean road)

Posted by 혜윤아빠
2019. 5. 31. 07:00 해외여행
반응형

멜버른에 있는 동안 유명한 관광지는 무조건 다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다.

그중에서 가장 먼저 간 곳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였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입구에 도착하기 전에도 많은 해변들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관경이 끝내 주었다.

처음에는 꼬불꼬불한 길이 가기 힘든 점도 있었는데, 우리는 개인차량을 끌고 가서 중간중간 쉴 수도 있었고 이뻐 보이는 곳에서 멈춰서 사진도 찍어볼 수 있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관광차로 방문하는 경우도 많은데 관광지를 제대로 느끼려면 개인차량을 가져가는 게 몇 배는 더 관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이날 날씨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는데 구름마저도 정말 멋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날씨가 더 좋았다면 사진이 더 멋있었을 텐데 약간은 아쉬운 점이 있다.

그래도 아쉬움보다는 즐거움이 더 컸던 여행!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달리면서 드디어 도착한 입구에서는 우리처럼 도중에 멈춰서 사진 찍고 있는 관광객들이 있었다.



이곳에서 우리도 사진을 몇 장 찍었는데 역시나 호주는 차량이 적어서 좋은 것 같다.

지나가는 차량도 적고 관광할 때 길이 막히지도 않고 여행하기에 최고로 좋은 호주 같다.

열심히 달려서 도착한 12 사도 바위에는 거의 다 무너져서 몇 개 남지 않은 바위들이 있었다.

정말 조금남은 바위도 있었고 아직 건장한 바위도 있었는데, 예전에 와서 12 사도를 봤으면 지금 보는 거에 비해 더 멋있는 풍경을 볼 수 있었을 거 같아서 아쉬움이 컸다.



지금도 느끼는 점이지만 현장에서 보는 분위기와 사진은 정말 다른 것 같다.

규모가 넓어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넘치지는 않았고, 주말이 아니라 평일에 여행을 다녀서 더 그런 거 같기도 했다.

12 사도뿐만 아니라 여러 관광 포인트들이 있었는데 구경할만한 곳은 이곳이라는 느낌이 나서 찾기 어렵지 않았고, 따로 정해진 곳만 다니지 않고 관광하고 다녀도 워낙 넓게 그레이트 오션 로드가 생성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관광을 즐길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