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캔버라 꽃축제 (Floriade)

Posted by 혜윤아빠
2019. 6. 4. 08:47 해외여행
반응형

9월 말에 다녀온 캔버라 꽃 축제! (Floriade)

캔버라에서 주기적으로 매년 하는 꽃 축제가 있다고 해서 다녀오게 되었다.



정말 넓게 꽃들로 가득 차 있어서 사람들이 매우 많았지만 그래도 사진 찍을 수 있을 정도는 되었다.

거의 규모가 놀이공원 하나 정도는 되게 꾸며둔 것 같았었다.

호주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사람들은 시드니가 수도라고 알고 있는 사람도 많고 호주에 1년 동안 살면서도 캔버라에 올 일이 없어서 여행을 가지 않았었다.

그런데 이번에 와본 캔버라는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았고, 사람도 많았었다.

축제기간이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시내가 매우 이쁘게 꾸며져 있었고, 길목마다 축제라는 것을 알 수 있게끔 조형물로 꾸며두었었다.



축제장소로 들어가니 정말로 꽃들이 매우 많았고, 놀이기구나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었다.

호주에서 어떤 축제를 하던지 저런 놀이기구들은 항상 설치가 되는 것 같았다.



정말 이곳에서 호주에서 1년 동안 살면서 본 꽃들보다 더 많은 꽃들을 본 것 같다.

꽃들이 색색별로 꾸며놓은 것과 더불어 모양도 이쁘게 해 놔서 보는 재미가 더더욱 있었다.

중간중간 꽃만 보면 지루할까 봐 조형물들도 많이 꾸며져 있고 공연도 했었는데, 꽃들만 보는 것보다 확실히 사진 찍을 곳도 많고 볼거리도 다양해서 좋았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