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태교여행으로간 3박여행(1)(홀리데이 리조트 3박가격)

Posted by 혜윤아빠
2019. 4. 21. 00:51 해외여행
반응형

내가 예약했던 투몬베이에 있는 홀리데이 리조트의 가격이다.

지금 생각하면 정말 비싸게 예약한 거 같다. 이때는 항공이나 호텔 싸게 예약하는 법을 몰랐어서 그냥 대충 알아보고 예약을 했던 것 같다.

만약에 지금 간다고 하면 3박에 30만 원도 안되게 예약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때는 항공권도 엄청 비싸게 예매했던 것 같은데, 이때의 여행은 태교여행이라는 거에만 초점을 두고 다른 것은 준비를 안 한 것 같다.

그래도 비용은 많이 들었지만 여행을 참 잘 다녀온 것 같다.



홀리데이 리조트에서의 풍경.

그래도 나름 오션뷰여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공항에서 찾아가기도 위치가 좋았고, 숙소의 컨디션도 나쁘지 않았다.

괌에서 처음으로 먹은 음식은 "비치인 쉬림프"라는 음식점이었다.

블로그상에서 유명해서 나름 알아보고 간 맛집이었는데, 생각보다 우리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사람들은 정말 많았는데, 우리에게는 소스가 안 맞았던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소스가 맛있었다는 사람들도 있는 걸로 봐서는 그냥 음식이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 것 같다.

나름 쌀국수에도 고수를 왕창 넣어먹고 못 먹는 음식이 없는 편인데 우리한테는 맞지 않아서 아쉬웠다.

 

주변 관광도 하다가 저녁으로는 "하드락 카페"라는 음식점을 갔다.



이 음식점의 특이한 점은 매장 내에 자동차가 매달려있다는 것이었다.

그냥 매장 내에 자동차가 있다는 점도 신기한데, 공중에 매달려있기까지 하니까 더욱 신기했었다.

 

이곳에서 시켰던 음식은 BBQ립과 햄거버였다.

물론 최고의 선택이었다. 어딜 가나 BBQ립과 햄버거는 배신하지 않는 것 같다.

 

괌에서 돌아다니면서 느낀 점은 치안이 좋다는 느낌이었다.

역시 사람들이 태교여행이나 어린아이들을 많이 데리고 괌을 오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공항에서도 입국심사 시 어려움이 하나도 없었고, 시내에서 돌아다닐 때도 관광객들이 많이 돌아다녀서 낮이나 밤이나 관광지라는 느낌을 크게 받았다.

그리고 이때는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았었는데, 아이들이 있는 경우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보다 섬도 작고 돌아다니기도 편해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물론 우리도 괌을 또 간다고 하면 다음번에는 렌터카를 대여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