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짜장 컵라면 칼슘, 나트륨 함류량! (가격, 구입처, 성분)

Posted by 혜윤아빠
2019. 6. 24. 09:22 제품 리뷰
반응형

이번에 뭔가 색다른 걸 먹여볼 생각에 맨날 밥이나 가락국수같이 평범한 것만 먹다 보니 지루할까 봐 짜장 컵라면에 도전해봤다.

우리가 평소에 먹는 짜장 컵라면은 너무 나트륨 함유량이 많은 것 같아서 먹이지 못하고 있었는데, 뽀로로 그림이 그려진 그나마 아이들이 즐겨먹을 수 있게 만든 컵라면이 있다고 해서 얼른 구입해 보았다.

뽀로로 짜장 컵라면

그런데 홈플러스나 이마트, 롯데마트를 가봐도 뽀로로 짜장 컵라면이 팔지를 않았다.

뽀로로 짜장이라고 쓰여있는 걸 찾으면 거의 대부분이 떡볶이 컵이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방법은 수량도 많고 시간도 걸려서 별로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안 들다가 대형마트에서 안 파는 걸 이마트 24 편의점에서는 판다고 해서 동네에 있는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다행스럽게도 편의점에서는 뽀로로 짜장컵이 팔고 있었다.

가격은 1300~1400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하고, 행사상품은 아니어서 그냥 2개만 구입해서 왔다.

컵라면을 보면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게 뽀로로와 크롱이 그려져 있다.

내용물은 간단하게 면과 짜장 수프가 들어있는데 조리법은 우리가 평소에 먹던 짜장 컵라면과 똑같았다.

아이를 먹이는 입장에서 가장 궁금한 사항인 성분은 생각했던 것보다는 나트륨 함량이 많지도 적지도 않았다.



뽀로로 짜장 성분

나트륨 함량은 600mg으로 평소에 먹이던 치즈 같은 것들보다는 4~5배 정도 되니까 높은 편이긴 했는데, 우리가 평소에 먹던 짜장면은 기본 1000이 넘으므로 그것에 비해서는 매우 적은 편임을 볼 수 있었다.

만약에 아이에게 짜장면을 먹이고 싶다면 일반 중국집 짜장면 혹은 시중에 파는 짜장라면보다는 아이들용인 뽀로로 짜장을 사 먹이는 게 좋을 것 같다.

▶ 제품 리뷰 ◀

맛 - ★★★★☆ (생각보다 짜장면 맛이 정말로 난다.. 나트륨 함량이 적은 만큼 맛도 약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외관 - ★ (아이들이 사 먹고 싶어 하는 외형.. 정말 귀엽게 생겼다.)

가격 - ★ (개당 2천 원은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저렴했다. 아이가 먹는 거면 뭐든지 비싸다고 생각 만든다.)

아이 선호도 - ☆ (생각보다 아이가 안 먹었다.. 가락국수는 엄청 잘 먹는데.. 가락국수가 제일 좋은가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