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태교여행으로간 3박여행(2)(스노쿨링, 맛집 라멘,피자~)

Posted by 혜윤아빠
2019. 4. 21. 01:10 해외여행
반응형

둘째 날은 간단히 아침을 먹고 스노클링을 하러 갔다.

괌에서의 가장 큰 장점은 숙소 앞 해변에서 바로 스노클링을 하면 물고기들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내가 살면서 해본 스노클링은 호주에서 해본 거랑 신혼여행 때 모리셔스에서 해본 게 전부지만, 둘 다 배를 타고 나가서 스노클링을 할 포인트에서 정박하여 스노클링을 했었다.

그런데 괌은 배를 타고 나갈 필요도 없이 그냥 스노클링 장비를 가지고 가면 해변 앞에서 바로 수영을 하면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가 있었다.



그렇다고 사람들이 엄청 많은 것도 아니어서 정말 휴양지로 인기 있는 이유를 실감할 수 있었다.

멀리 나갈 필요도 없이 근처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면 되므로 정말 휴양하면서 스노클링도 하고 관광도 하는 데에는 괌이 최고인 것 같다.

 

그리고 태교여행을 가면 누구나 찍는 소품을 이용한 사진 촬영 팁!



보통 투명필름에 내용을 써서 기념사진을 많이 찍어오는데, 촬영하는 각도에 따라서랑 배경에 따라서 느낌이 정말 다르다.

보통 하늘 배경이나 바다 배경으로 많이 찍지만 1가지 배경색보다는 바다랑 모래랑 반반 겹쳐지게 찍는 것도 생각보다 사진이 이쁘게 나온다.

스노클링 후 먹을 늦은 점심.

우리가 먹었던 음식점은 홀리데이 리조트 근처의 라멘집이었는데, 전날 먹은 "비치인 쉬림프"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했고 맛도 있었다.

이곳은 따로 알아보고 간 음식점이 아니었는데, 역시 인터넷만 너무 믿고 먹으러 다니는 것보다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저녁에 먹은 음식점 또한 알아보지 않고 그냥 숙소 1층에 있는 피자집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곳은 인터넷에서도 인기 있는 음식점이었다. 음식점 이름은 "캘리포니아 피자"였는데 더군다나 숙박객들한테는 디저트도 서비스로 줘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저녁에 숙소 근처에서 산책하다가 찍은 사진인데, 플래시를 안 키고 다녔으면 클날뻔했다.

길가에 정말 큰 달팽이와 개구리가 있었다.

그리고 한두 마리도 아니어서 저녁에 도로는 상관없지만, 풀밭 옆을 지나다닐 때는 꼭 플래시를 켜고 조심히 걸어 다니는 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